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공지사항

제목제14회 봉화송이축제 송이판매부스 운영계획 알림
작성자봉화읍 @ 2010.09.06 15:46:17

  제14회 봉화송이축제 행사를 위하여 봉화군축제위원회에서 송이판매부스 선정기준을 정하여 아래와 같이 추진하고자 하오니,

송이판매부스를 희망하는 업체는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 1. 신청기간 : 2010. 9. 13(월) 15:00이전까지

  2. 운영계획 : 22동(협회 및 비회원업소 신청비율에 따라 조정예정)

  3. 참가대상 : 영농조합법인봉화송이협회, 봉화송이버섯협회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비회원업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* 봉화송이협회, 봉화송이버섯협회 가입 업소는 자체 선발

  4. 추첨계획

    가. 일    시 : 2010. 9. 16(목) 15:00

    나. 장    소 : 봉화청소년센터 세미나실(2층)

    다. 참가자격(선정기준) : 붙임 참조

    라. 참가시 구비서류 : 사업자등록증 사본 1통, 주민등록증(본인확인용-대리불가), 통장사본(보증금 환불용), 입점료(1,000천원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보증금(1,000천원)

붙임  송이판매부스 운영계획 1부  끝.

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 봉화읍 총무팀 (☎054-679-5013)입니다.최종수정일 : 2024.10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