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제목2018년 제안제도 운영계획
2018년 제안제도 운영계획
- 국민과 공무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하여 군정에 반영함으로써, 소통&참여행정을 구현하고 군민에 대한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자 함.
1. 운영기간 : 2018. 1. 1. ~ 12. 31.(연중)
2. 참여대상 : 봉화군정에 관한 사항인 경우 누구나
3. 방 법 : 국민신문고, 새올행정, 우편, 팩스, 직접방문(면사무소 내에 제안서 비치) 등
4. 제안심사
- 1차 심사 : 부서별 제안심사 실무위원회 채택여부 결정
- 2차 심사 : 채택 건 중 최종심사위원회 등급별 심사
5. 심사기준 : 창의성, 능률성, 경제성, 계속성, 적용범위, 노력도 70점 이상 시 채택
자세한 사항은 명호면사무소(054-679-5813)으로 문의주시면 됩니다.^^*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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