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.

공지사항

제목2014년 장애인행정도우미 모집공고
작성자명호면 @ 2013.12.11 12:00:29

1. 근무조건

- 근무기간 : 2014년 1월 ~ 12월(12개월)

- 근무시간 : 월 ~ 금, 1일 8시간 근무(09:00 ~18:00)

- 근무내용 : 군청 ·면사무소 등 공공 및 복지행정 업무지원

- 보       수   : 월1,089,000원

2. 모집인원 및 기간

- 모집인원 : 10명

- 모집기간 : 2013. 12. 11(수) ~ 12.17(화)

3. 신청자격

-  만 18세이상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 없이 담당업무 수행이 가능한 자

4. 제출서류

- 장애인일자리사업 참여 신청서 1부.

-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1부.

-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자격증 사본 1부(해당시)

- 개인정보 조회 ·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 1부

5. 기타문의사항

- 군청 주민복지과 사회복지담당(Tel.679- 6073),  명호면 주민복지담당

- 기타 사항은 붙임물 참조

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 명호면 총무팀 (☎054-679-5813)입니다.최종수정일 : 2024.10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