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1. 접수기간: 2025. 4. 21.(월) ~ 5. 16.(금) 18:00까지
2. 접수장소: (사)봉화군교육발전위원회 사무국(봉화군청 교육가족과內)
3. 신청방법: 학교장 추천에 의한 일괄 신청, 대학생은 개별 신청
4. 선발절차: 학교장 추천 및 장학위원회 심의 의결을 거쳐 선발
5. 선발 및 발표: 2025. 5. 28.(수) (해당학교 또는 개별 통보)
6. 신청자격
가. 공고일 현재 본인 또는 부모(보호자 1인)가 봉화군에 주민등록 주소지를 두고 있는 군민으로 아래 해당자
- 초·중·고 학생은 본인이 봉화군에 주소를 두고 있을 것
- 대학교 진학부문(신입생)은 관내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졸업자
나. 이장, 새마을지도자, 의용소방대,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대상자는 중복 신청 불가
다. 학교 등 타 기관으로부터 등록 금액을 초과하여 장학금을 받고 있지 아니할 것
7. 문의처:054-679-6392 또는 6391
본 페이지의 관리부서는 명호면 총무팀 (☎054-679-5813)입니다.최종수정일 : 2024.10.28